반응형
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URP
- 이득우의 언리얼 프로그래밍 1
- 산토리 하이볼
- 구글 컨퍼런스
- 이득우의 언리얼 프로그래밍1
- 언리얼 5
- 2023 게이밍 인 구글 클라우드
- 리팩터링 3장
- shader
- 리팩터링
- 주식
- 224일선
- 리팩터링 4장
- 언리얼5
- 2023 Gaming
- 스포일러 주의
- unity
- 448일선
- 주식단테
- 상계9동
- 전주비빔 라이스 버거
- JavaScript
- 1일차
- 2023 구글 클라우드
- 2023 게이밍
- 작계훈련
- 공부
- 스즈메의 문단속
- GenAI
- 112일선
Archives
- Today
- Total
개발 이야기 안하는 개발자
8. 객체 기본 본문
반응형
new 로 붙여서 객체로 만들수 있다.
객체는 뒤에 . 을 붙여서 추가로 할 수 있다.
기본 자료형은 속성과 메서드를 추가할 수 없는데, 왼쪽과 같이 쓸 수 있는 이유는 "일시적으로 객체 자료형으로 변환되기 때문"
string.prototype. 을 사용해서 새로운 메서드를 추가한 거고,
내용으론 contain이란 이름으로 0보다 인덱스가 크면(인덱스가 있으면) true라고 반환한다.
반응형
'개발 > JavaScrip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10. 문서 작성 (0) | 2023.03.15 |
---|---|
9. 문서 객체와 이벤트 객체 (0) | 2023.03.15 |
7. 함수 추가 (0) | 2023.03.15 |
6. 함수 기본 (0) | 2023.03.15 |
5. 배열 / 스택, 힙, 처리 (0) | 2023.03.15 |